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캐나다 영화관에서는 지금 금속 탐지기 설치에서 한발 더 나가 어둠에서도 극장내부를 훤히 들여다 볼 수 있는 나이트 비전 고글 (사진 이미지)를 도입했다고 한다. 


영화관에 고글이 등장한 이유?


그 이유는 바로  영화관에서 불법으로 영화를 녹화하는 사람을 찾기 위해서라고 한다. 점차로 캐나다 영화관에는 엄청난 장비들이 동원되고 있는 실정이다. 더불어 저작권 침해에 해당하는 행동을 하는 사람을 발견한 직원에게는 500 달러의 포상을 하는 등 전방위로 불법 촬영을 막기 위해 애쓰고 있다. 

올 초 20 세기 폭스사가 밝힌 바에 따르면, 현재 파일공유 사이트에 배포되어 공유되고 있는 TS(TeleSync) 버전과 같은 비디오 카메라로 몰래 촬영된 불법 영화의 대부분이 바로 캐나다에서 작업해 인터넷에 배포된 것이라 한다. 

흔히 이런 영화는 주로 중국이나 러시아 등지에서 불법 촬영되 배포되는 것으로 알려져 왔는데, 오히려 캐나다가 바로 그 지원지라는 설명에는 많은 사람들이 의외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욱이 20세기 폭스사 자체 조사에 따르면 약 50 %의 동영상 촬영이 캐나다에서 만들어 졌다고 하는데, 
이제 캐나다에서 영화한편 보는 일은 공항에서 하는 보안 검사 수준을 방불케하고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티스토리 툴바